○ 안녕하십니까 ‘도민이 신뢰하는 스마트 교통서비스 선도기관’ 경기교통공사입니다. 답변에 앞서 경기도 교통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는 문의하신 내용이 ‘버스 혼잡으로 인한 증차 요청’으로 판단합니다. ○ 문의하신 내용을 확인한 결과, 35번 버스는 현재 개학 시기와 맞물려 더욱 혼잡한 것으로 파악하였습니다. ○ 해당 노선의 증차, 또는 신설을 위해서는 차량 추가 구매 및 운전기사 2.5명 채용 등이 필요한데 현재 해당 시의 예산 및 운전기사 수급에 어려움이 있는 상황입니다. ○ 저희 공사는 35번 버스 운행사인 수원여객에 관련 의견을 전달하여, 향후 증차에 관한 논의가 있을 시 접수된 내용을 상기하여 검토하겠다는 의견을 받았습니다. ○ 무엇보다도 경기도 교통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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