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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그니처

CI
시그니처 로고는 경기교통공사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디자인으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통합적인 이미지를 형성하는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다. 20mm 이하로는 사용을 금지한다.
  • ‘자가용보다 더 편리한 경기도’라는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교통 시스템을 의미하는 시원하게 뻗어나가는 선의 모티브를 형상화하여 더 나은 경기도의 교통 체계를 향해 도약하는 진취적인 경기교통공사를 상징한다.
  • 경기도에서 타 지역으로, 타 지역에서 경기도로, 신속하고 편리한 교통 체계를 구축하는 체계적 시스템과 경기도의 ‘G’를 기반으로 이어지는 교통은 전국으로 연결된 사통팔달의 허브 이미지를 표현한다.
  • 신뢰와 전통성을 상징하는 Blue 계열 컬러를 기반으로, 미래 지향적인 Sky Blue와 함께 결합하여 미래발전적이고 스마트한 기관의 이미지를 형상화한다.
  • 경기교통공사의 대표 CI는 복잡하고 불편한 교통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원활한 교통을 직접적으로 표현한다.
시그니처

시그니처는 로고타입을 일정한 기준에 따라 최적의 비례로 조합한 것을 말하며 적용매체에 따라서 적용공간 레이아웃을 고려하여 적절한 시그니처를 사용하되 결합방법에 대해서는 정해진 원칙을 잘 준수해야 한다. 재생시 변형을 막기 위하여 본 메뉴얼 원고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한다.

시그니처 좌우조합
시그니처 상하조합
시그니처 워드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