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경기교통공사

안전보건 경영방침

GTRANS 경기교통공사 / 안전보건 경영방침 / 경기교통공사는 도민과 임직원의 생명과 안전을 최우선 경영가치로 삼아 안전보건 책임과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기위한 다음과 같이 안전보건 경영방침을 선언한다. / 첫째 - 첫째, 경기교통공사는 모든 경영활동에서 안전 보건을 최우선으로 하여 안전보건 법규 및 제반 규정을 철저히 준수하여 안전하게 업무를 수행한다. / 둘째 - 경기교통공사는 도민과 임직원의 안전 보장을 위해 직원의 개인 의견수렴과 정기적인 점검으로 잠재적 유해·위험 요인을 선제적으로 발굴하여 개선한다. / 셋째 - 경기교통공사는 성숙한 안전보건문화 확산과 위기상황 대응능력 강화를 위해 체계적인 교육훈련과 안전보건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시한다. / 다섯째 - 경기교통공사는 상호존중을 바탕으로 안전보건 경영방침의 적극적 실천으로 도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는 안전사회 조성에 기여한다. / 2026년 2월 26일 / 경기교통공사 사장 박재만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