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똑버스 환불규정 미비 관련 민원드립니다.
환불규정 미비로 상담사마다 다른 안내를 하고 있어 이용에 혼란이 있습니다.
관련 자료 첨부드리오니 확인하시어 답변 부탁드립니다.
1. 취소패널티 부과 기준이 되는 ’정확한‘ 도착시간 오차범위
2. 상담사마다 안내하는 내용이 다른 이유
어플 내 취소패널티 관련 팝업의 정확한 기준을 말씀해주세요.
취소수수료 725원은 개인한테는 작은 돈이겠지만 그 개인이 모두 모이면 무시하지 못할 큰 돈이라고 생각합니다.
상담사는 정확한 규정 없이 부당하게 이용 못한 부분에 대한 환불을 선의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저는 선의에 의한 환불이 아닌 정확한 기준에 의한 정당한 환불을 받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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