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소식∙참여

고객의 소리함

기본정보

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기본정보 테이블입니다. 제목, 분류 / 담당부서, 작성일, 처리단계, 내용, 공개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양주시 똑타 환불체계 미비 민원
똑타 문의 - 고객센터 관련 문의 / 플랫폼사업팀
25-04-08
답변대기
양주시 똑버스 환불규정 미비 관련 민원드립니다. 환불규정 미비로 상담사마다 다른 안내를 하고 있어 이용에 혼란이 있습니다. 관련 자료 첨부드리오니 확인하시어 답변 부탁드립니다. 1. 취소패널티 부과 기준이 되는 ’정확한‘ 도착시간 오차범위 2. 상담사마다 안내하는 내용이 다른 이유 어플 내 취소패널티 관련 팝업의 정확한 기준을 말씀해주세요. 취소수수료 725원은 개인한테는 작은 돈이겠지만 그 개인이 모두 모이면 무시하지 못할 큰 돈이라고 생각합니다. 상담사는 정확한 규정 없이 부당하게 이용 못한 부분에 대한 환불을 선의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저는 선의에 의한 환불이 아닌 정확한 기준에 의한 정당한 환불을 받고싶습니다.
공개여부 공개

답변

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처리결과 테이블입니다. 처리부서, 처리자, 처리완료일, 처리자메일, 처리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게시물 자료 삭제 처리 기준

  • 특정 개인, 단체(특정 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 홍보, 선전, 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물
  • 근거 없는 유언비어, 정치적인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 유사, 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경우
  • 기타 홈페이지의 운영 취지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등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