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소식∙참여

고객의 소리함

기본정보

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기본정보 테이블입니다. 제목, 분류 / 담당부서, 작성일, 처리단계, 내용, 공개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고양시 덕양구 똑버스 노선 배정 및 똑버스·똑타 앱 서비스 개선에 대한 건의문
똑버스 문의 - 운행 지역 관련 문의 / 모빌리티사업팀
25-11-19
답변완료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중부대학교 JB지역혁신프로젝트 07분반 5팀 학생들입니다. 평소 지역 주민들의 이동 편의를 위해 다양한 교통 서비스를 제공해 주시는 데 깊이 감사드립니다. 다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일대에서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는 교통 불편을 개선하고자 아래와 같이 건의사항을 제출하게 되었습니다. 본 건의문이 지역 교통 여건 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첨부 파일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공개여부 공개

답변

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처리결과 테이블입니다. 처리부서, 처리자, 처리완료일, 처리자메일, 처리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모빌리티사업팀
25-11-20

안녕하십니까. 경기교통공사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의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먼저, 경기도 수요응답형 버스 똑버스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의 의견 내용에 다음과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1. 똑버스 도입 요청: 관할 지자체(고양시)의 결정 사항임을 안내드립니다.

2. 똑타 앱 내 똑버스 대기시간 알림 개선 요청: ‘똑버스는 수요응답형 버스(DRT), 실시간 교통 상황 및 다수 이용자의 호출을 반영하여 운행되기 때문에 이용자의 대기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용 시 이 점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제안해 주신 의견은 향후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참고하겠습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똑타 앱 내 챗봇상담(고객문의) 또는 경기교통공사 모빌리티사업팀 담당자(031-860-155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물 자료 삭제 처리 기준

  • 특정 개인, 단체(특정 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 홍보, 선전, 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물
  • 근거 없는 유언비어, 정치적인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 유사, 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경우
  • 기타 홈페이지의 운영 취지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등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