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녕하십니까. 경기교통공사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의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먼저, 경기도 수요응답형 버스 ‘똑버스’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귀하의 의견 내용에 다음과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1. 똑버스 도입 요청: 관할 지자체(고양시)의 결정 사항임을 안내드립니다. 2. 똑타 앱 내 똑버스 대기시간 알림 개선 요청: ‘똑버스’는 수요응답형 버스(DRT)로, 실시간 교통 상황 및 다수 이용자의 호출을 반영하여 운행되기 때문에 이용자의 대기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용 시 이 점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제안해 주신 의견은 향후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참고하겠습니다. ○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똑타 앱 내 챗봇상담(고객문의) 또는 경기교통공사 모빌리티사업팀 담당자(031-860-155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