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소식∙참여

고객의 소리함

기본정보

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기본정보 테이블입니다. 제목, 분류 / 담당부서, 작성일, 처리단계, 내용, 공개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똑버스 불편사항
똑버스 문의 - 드라이버 불친절 등 서비스 관련 문의 / 플랫폼사업팀
25-04-30
답변대기
안산 초지역에서 공단으로 똑버스를 이용하는 승객입니다. 불편사항 신고합니다. 금일 4/30일 똑버스를 회사 직원하고 답승했습니다. 날도 더운데 히터가 켜있어서 기사님 히터좀 꺼주세요...기사님 대꾸가 없음..그래서 옆자리로 옮겨서 앉음...도착 정류장 1분 남기고 갑자기 우회한다고 해서 저만 내렸습니다. 당연히 우회할줄 알았는데 버스는 원래 방향으로 가버림...이게 무슨 상황인지... 그리고 다음 정류장에 여직원 내려주지도 않고 지나쳐서 말했더니 내려줬다고 하네요.. 똑 버스 상담사 연결해서 말했더니...중간에 내리지 말라.정해진 정류장에 내려라..버스 우회한다고 안했으면 저도 중간에 내릴이유가 없죠 왜 갑자기 우회한다고하더니 정상 방향으로 가냐했더니..제가 중간에 내려서 그랬다고..상담원도 이해를 못한건지?>> 버스가 정상 운행했으면 제가 중간에 내릴이유도 없고...우회한다고해서 내렸는데 버스는 원래 방향으로 가고.전 5분걸어오고.. 몇주전에는 내리기 5분전인데 다시 후회해서 다시 초지역 원점으로 가서 20분 돌아오고..똑 버스 규정상 중간에 승차있으면 우회하는건 이해하지만 내리기 5분전에 다시 초지역으로 돌아가서 20분 돌아오는건 이건 아니지 않나요? 젤 문제는 기사님께 얘기하면 난 모른다...앱에서 가라는데로 간다..항의할거면 도시 교통공사에 하라..제발 기사님 교육좀 시키세요..아침에도 13호차 기분나쁜 표정으로 ..욕나오는데 참네요... 제발 기사교육좀 시키세요...
공개여부 공개

답변

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처리결과 테이블입니다. 처리부서, 처리자, 처리완료일, 처리자메일, 처리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게시물 자료 삭제 처리 기준

  • 특정 개인, 단체(특정 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 홍보, 선전, 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물
  • 근거 없는 유언비어, 정치적인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 유사, 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경우
  • 기타 홈페이지의 운영 취지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등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