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소식∙참여

공지사항

경기교통공사 ‘똑버스 CS센터 양주 이전’ 이끈이영주 의원, 道 윤태완 과장에 공로패 전달

작성일 : 2025-05-08
조회수 : 34

배포일자: 2025. 5. 7.(수)


○ 똑버스 CS센터 양주 이전에 앞장선 공로와 경기 북부 교통서비스 개선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 인정



 경기교통공사는 5월 2일,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이영주 의원(국민의힘, 양주1)과 경기도 광역교통정책과 윤태완 과장에게 똑버스 고객지원센터(이하 CS센터)의 양주 이전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과 기여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영주 의원은 2024년 행정사무감사 및 2025년도 본예산 심의 과정에서, CS센터가 서울 외곽에 위치해 도민 중심의 서비스 제공에 비효율적임을 지적하고 경기북부 핵심지역인 양주시로의 이전을 지속적으로 건의해왔으며, 윤태완 과장은 광역교통정책 차원에서 경기교통공사의 사업 및 조직 확대를 위한 전방위적인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CS센터는 도내 수요응답형 교통수단인 ‘똑버스’의 이용자 상담, 호출 배차, 앱 및 교통카드 사용 안내 등 도민과의 소통을 책임지는 핵심 조직이다. 

이번 양주 이전을 통해 경기북부 지역의 교통편의 증진은 물론, 교통약자 광역이동지원센터와의 연계를 통한 시너지 창출, 지역 일자리 확대 등 다방면의 공공서비스 개선이 기대된다.


 양주에 새롭게 둥지를 튼 CS센터는 연중무휴로 오전 5시 30분부터 익일 오전 1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총 33명의 상담 인력이 배치되어 채팅상담, 전화호출 배차, 운행 및 앱 관련 문의 대응 등 이용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경기교통공사 민경선 사장은 “이영주 의원님과 윤태완 과장님의 지역 교통환경 개선을 위한 헌신과 실질적인 기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도민 눈높이에 맞는 교통서비스 실현을 위해 경기도 및 의회와 긴밀히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경기교통공사 지속가능 경영에 시동건다! ESG 경영위원회 첫 회의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