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소식∙참여

고객의 소리함

기본정보

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기본정보 테이블입니다. 제목, 분류 / 담당부서, 작성일, 처리단계, 내용, 공개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자동결재 환승불가
똑타 문의 - 앱 관련 문의 / 플랫폼사업팀
25-07-29
답변완료
이번에 업데이트가 결재방식이 추가되면서 된것 같은데요 문제점이 있네요 1. 무엇이 업데이트가 되었는지 안내가 없었으며 2. 첫 사용시 자동결재에 대해서 알지 못함 3. 가장 중요한점은 사용하고 나서 자동결재 이용시 환승이 안된다는 점을 고객센터를 통해서 알게됨 4. 환불도 이상한 자료 달라고 해서 안함 5. 버스를 부를때 선택하는 칸이 있다는데 신경 안쓰면 자동결재로 진행됨 전체적으로 사기앱이 됨
공개여부 공개

답변

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처리결과 테이블입니다. 처리부서, 처리자, 처리완료일, 처리자메일, 처리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플랫폼사업팀
25-09-30

안녕하십니까, 경기교통공사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내부 사정으로 인해 오랜 시간 답변이 지연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귀하께서 보내주신 의견에 대해 아래와 같이 회신드립니다.

 

1. 먼저, 똑버스 이용 과정에서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2.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기존에는 사전에 등록된 카드만 태깅이 가능하였으나, 승객 편의를 위하여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태깅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3. 다만, 업데이트 과정에서 안내가 충분하지 못해 불편을 끼쳐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결제수단 선택 시 각 수단 간 차이를 명확히 확인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귀하의 의견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길 바라며, 궁금하신 사항은 플랫폼사업팀(031-860-1536)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물 자료 삭제 처리 기준

  • 특정 개인, 단체(특정 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 홍보, 선전, 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물
  • 근거 없는 유언비어, 정치적인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 유사, 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경우
  • 기타 홈페이지의 운영 취지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등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