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경기교통공사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내부 사정으로 인해 오랜 시간 답변이 지연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귀하께서 보내주신 의견에 대해 아래와 같이 회신드립니다. 1. 먼저, 똑버스 이용 과정에서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2.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기존에는 사전에 등록된 카드만 태깅이 가능했으나, 승객 편의를 위해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태깅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으며 자동결제 기능은 종전과 동일하게 유지되고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3. 다만, 업데이트 과정에서 이중결제가 발생한 사례가 확인되어 기본 설정을 현장결제로 변경하였으며, 결제수단 선택 시 각 수단 간 차이를 명확히 확인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4. 이중결제로 인해 불편을 끼쳐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승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 귀하의 의견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길 바라며, 궁금하신 사항은 플랫폼사업팀(031-860-1536)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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