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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십니까, 경기교통공사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내부 사정으로 답변이 지연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보내주신 의견에 대한 검토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먼저, 당사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2. 지난 10월 31일 발생한 조기 도착 건에 대해서는 고양시 덕은동 담당 운수관리자를 통해 해당 운수종사자에게 휴게장소 준수 및 탑승·미탑승 처리 절차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3. 다만 11월 24일 및 12월 3일 발생한 조기 도착의 경우, 도로 사정으로 인해 내비게이션 안내 경로와 실제 주행 가능한 경로 간 차이가 있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에 관련 부서와 함께 실제 주행 가능한 경로를 면밀히 검토한 후 경로 수정 작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4. 최근 조기 도착이 지속되어 불편을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신속하게 보완 조치를 완료하여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본 답변이 귀하의 궁금증 해소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은 플랫폼사업팀(031-860-1536)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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