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경기교통공사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의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먼저, 경기도 수요응답형 버스 ‘똑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귀하의 의견 내용은 “똑버스 운행경로 개선(양주 광적면)”에 관한 내용으로 확인됩니다.
○ ‘똑버스’는 수요응답형 버스(DRT)로, 실시간 교통 상황과 여러 이용자의 호출을 반영하여 운행 경로가 결정됨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만, 귀하께서 제공해주신 운행 사례 데이터를 검토하여, 향후 더욱 합리적인 운행경로가 설정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똑타 앱 내 챗봇상담(고객문의) 또는 경기교통공사 모빌리티사업팀 담당자(031-860-155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