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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기본정보 테이블입니다. 제목, 분류 / 담당부서, 작성일, 처리단계, 내용, 공개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똑버스 횡단보도 신호위반 운전자에게 경고조치 처벌요청합니다
똑버스 문의 - 드라이버 불친절 등 서비스 관련 문의 / 플랫폼사업팀
25-11-26
답변완료
11월 25일 화요일 16시 35분 천왕역 ->남부교도소 방면으로 출발한 똑버스 신호위반 운전자 징계 요청입니다. 천왕연지초교 앞 사거리 횡단보도 보행신호가 이미 켜졌는데도 정면과 우회전 두개의 횡단보도를 신호위반 운행하는것을 목격했습니다. 하교시간이라 저를 포함하여 학생들 5명이 길건너려고 대기하고있었는데 똑버스 기사는 일체의 망설임없이 잠시 멈춤도 없이 우회전해버리더군요 근래 대형차사고 뉴스도 많았는데 황당했습니다 사거리 전체 보행가능신호라 정면은 물론 바로 우회전하자마자 앞 보행신호에 아이들 보행하려 길에 나섰으면 대형사고났을겁니다 운전자들이 우회전 횡단보도 일단멈춤 안하여 보행자 충격사고 많고 위험한 거 다 아실겁니다 실수이든 평상시 운전자의 잘못된습관이든 다시는 이런 위험한 운전못하게 강력한 경고와 주의조치 필요하다고봅니다 버스 블랙박스에 당시상황 기록되어있겠죠?
공개여부 공개

답변

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처리결과 테이블입니다. 처리부서, 처리자, 처리완료일, 처리자메일, 처리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플랫폼사업팀
25-12-11

안녕하십니까, 경기교통공사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내부 사정으로 답변이 지연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보내주신 의견에 대한 검토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먼저, 당사 서비스와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2. 귀하께서 보내주신 내용을 토대로 운행 기록을 면밀히 확인하여 해당 운수종사자에 대해 주의 조치를 실시하였으며, 전 운수종사자를 대상으로 신호 준수 및 안전운전에 관한 재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3. 다시 한 번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보다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관리·감독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본 답변이 귀하의 궁금증 해소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은 플랫폼사업팀(031-860-1536)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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