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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십니까, 경기교통공사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내부 사정으로 답변이 지연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보내주신 의견에 대한 검토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먼저, 당사 서비스와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2. 귀하께서 보내주신 내용을 토대로 운행 기록을 면밀히 확인하여 해당 운수종사자에 대해 주의 조치를 실시하였으며, 전 운수종사자를 대상으로 신호 준수 및 안전운전에 관한 재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3. 다시 한 번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보다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관리·감독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본 답변이 귀하의 궁금증 해소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은 플랫폼사업팀(031-860-1536)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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