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경기교통공사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의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먼저, 경기도 수요응답형 버스 ‘똑버스’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귀하의 의견 내용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1. “똑버스 운행구역 확대 및 정류장 추가”은 관할 지자체(평택시) 결정 사항임을 안내해 드리니 이 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이와 관련하여 관할 지자체에 해당 내용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2. “똑버스 호출 취소 수수료”는 호출 취소로 인한 이용객 대기시간 변동을 최소화 하기 위해 운영 중인 정책으로, 차고지 대기 시에도 배차가 이루어지므로 동일한 기준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취소수수료 부과로 인한 승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3. “운송약관”의 경우 운수사 및 지자체 등 관계기관의 관할 사항임을 안내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똑타 앱 내 챗봇상담(고객문의) 또는 경기교통공사 모빌리티사업팀 담당자(031-860-155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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