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소식∙참여

고객의 소리함

기본정보

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기본정보 테이블입니다. 제목, 분류 / 담당부서, 작성일, 처리단계, 내용, 공개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불친절 및 무정차
경기도 버스 관련 문의 - 마을버스·시내버스 관련 문의 / 시내버스운영팀
25-12-10
답변완료
일 시 : 2025.12.10(수) 08:00 노선번호 : 9-3 차량번호 : 경기 71 바 1058 정류장명 : 모두의학교.금천문화예술정보학교 운행방향 : 사당역 4번출구 방향 내 용 : 민필기 해당 기사가 버스 정류장과 한참 먼 몇개뒤의 버스에서 정차할때 뒤에서 오는 고객들만 태우고, 실제 정류소는 확인도 않은 상태로 정류소에서 기다리는 고객을 지나쳐가려 아예 차선변경을 하려하는걸 겨우 잡았더니 왜 안탔냐고 오히려 질책 기사님이 한참뒤에서 정차했으면 정류소는 살펴야하는게 기본 아닌가 싶습니다. 보니 자격 취득도 얼마 안되셨는데 기사에게 직접 정류소 지나치지 말라고 언급 먼저하시고 교육이나 지침을 더 줘야 할것 같네요.
공개여부 공개

답변

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처리결과 테이블입니다. 처리부서, 처리자, 처리완료일, 처리자메일, 처리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시내버스운영팀
25-12-11
○ 안녕하십니까, 경기교통공사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의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귀하의 의견내용은 운전기사의 “불친절 및 무정차”에 관한 내용으로 확인됩니다.
○ 공사는 ‘경기도 시내버스 공공관리제 운영“을 위한 재정지원 심사 및 정산 지급을 담당하
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문의하신 “불친절 및 무정차”에 관한 업무는 안양시청에서 주관하고 
있으며, 안양시청 민원실에 문의해 주시면 보다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번 답변이 귀하의 기대에 완전히 부응하지 못한 점에 대해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리며 
번거로우시겠지만 안양시청 민원실 또는 국민신문고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국민신문고) 홈페이지 상단 → 소식·참여 → 고객참여 → 국민신문고 접수 안내
 * URL: https://www.gtrans.or.kr/web/lay1/S1T391C458/contents.do
○ 만족스러운 답변을 드릴 수 없음에 양해를 부탁드리며, 관련하여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
으시면 시내버스운영팀 담당자(031-870-9333)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
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물 자료 삭제 처리 기준

  • 특정 개인, 단체(특정 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 홍보, 선전, 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물
  • 근거 없는 유언비어, 정치적인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 유사, 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경우
  • 기타 홈페이지의 운영 취지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등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