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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도민이 신뢰하는 스마트 교통서비스 선도기관’ 경기교통공사입니다.
11월 15일 7200번 버스 이용 중 결제 오류 상황에서 기사님의 배려로 안전하게 이동하실 수 있었다는 따뜻한 말씀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께서 전해주신 친절 사례는 승객 안전과 서비스 향상에 큰 도움이 되는 소중한 의견입니다. 해당 내용은 운수업체에 전달하여 기사님께 격려가 될 수 있도록 공유하겠습니다 . 앞으로도 도민께서 더욱 편안하고 기분 좋은 대중교통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소중한 칭찬 글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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