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소식∙참여

고객의 소리함

기본정보

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기본정보 테이블입니다. 제목, 분류 / 담당부서, 작성일, 처리단계, 내용, 공개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11월15일 공공버스 7200번 운행 기사님께 감사 드립니다
경기도 버스 관련 문의 - 광역버스 관련 문의 / 버스계획팀
25-11-15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인덕원역1번출구방면 행 7200번 버스를 운행하신 기사님 중 11월 15일 오후 3시 20분쯤에선 포스코더샵.롯데캐슬 정거장, 오후 4시 3분쯤에서 KT동수원지사에서 승객을 태우신 기사님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제 삼성페이 교통카드가 갑자기 안되어 당황하고 있는 상황에 괜찮다고 말씀하시며 안전을 위해 좌석에 앉을 것을 먼저 권유해주신 덕분에 침착하게 대비책을 찾아 다른 수단으로 결제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방안을 찾는 동안에도 괜찮다며 기다려주셔서 감사하였습니다. 기사님 성함을 파악하기가 어려워 시간대와 버스 정류장 정보로나마 글을 남깁니다.
공개여부 공개

답변

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처리결과 테이블입니다. 처리부서, 처리자, 처리완료일, 처리자메일, 처리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버스계획팀
25-11-17

안녕하세요.

도민이 신뢰하는 스마트 교통서비스 선도기관경기교통공사입니다.


11157200번 버스 이용 중 결제 오류 상황에서 기사님의 배려로 안전하게 이동하실 수 있었다는 따뜻한 말씀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께서 전해주신 친절 사례는 승객 안전과 서비스 향상에 큰 도움이 되는 소중한 의견입니다.

해당 내용은 운수업체에 전달하여 기사님께 격려가 될 수 있도록 공유하겠습니다

.

앞으로도 도민께서 더욱 편안하고 기분 좋은 대중교통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소중한 칭찬 글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시물 자료 삭제 처리 기준

  • 특정 개인, 단체(특정 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 홍보, 선전, 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물
  • 근거 없는 유언비어, 정치적인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 유사, 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경우
  • 기타 홈페이지의 운영 취지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등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