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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십니까, 경기교통공사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귀하께서 보내주신 의견에 대해 아래와 같이 회신드립니다. 1. 먼저, 똑버스 이용 과정에서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2. 운행 기록을 면밀히 검토한 결과, 해당 기사님이 지정된 휴게 장소가 아닌 다른 장소에서 휴식을 취해, 사전 배차 위치와 실제 운행 시작 시 GPS 위치가 불일치하였으며, 이로 인해 시간이 재산정되면서 조기 도착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3. 이에 지난 11월 3일, 담당 운수 관리자를 통해 휴게 장소 준수 및 정확한 탑승 처리 관련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4. 다시 한번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리·감독하겠습니다. ○ 귀하의 의견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길 바라며, 궁금하신 사항은 플랫폼사업팀(031-860-1536)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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