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녕하십니까. 경기교통공사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의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먼저, 경기도 수요응답형 버스 ‘똑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귀하의 의견 내용은 “똑버스 대기시간 개선(고덕신도시)”에 관한 내용으로 확인됩니다. ○ '똑버스'는 수요응답형 버스(DRT)로, 실시간 교통 상황과 다수 이용자의 호출 현황을 반영하여 운행됩니다. 따라서 교통이 혼잡하거나 호출이 집중되는 경우에는 대기시간이 다소 길어질 수 있으니, 이용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건의해주신 개선방안(정기노선버스 도입)은 관할 지자체(평택시)의 결정 사항임을 안내해 드리니 이 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이와 관련하여 관할 지자체에 해당 내용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똑타 앱 내 챗봇상담(고객문의) 또는 경기교통공사 모빌리티사업팀 담당자(031-860-155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