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경기교통공사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귀하께서 보내주신 의견에 대해 아래와 같이 회신드립니다. 1. 녹취 확인 결과, 상담사가 승차지를 재차 확인한 후 호출을 진행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다만, 어르신들이 주로 이용하시는 전화호출의 특성상 보다 상세한 안내와 착오 발생 시 신속한 후속 조치의 필요성에 대해서도 공감하는 바입니다. 2. 귀하께서 주신 의견을 소중히 검토하여 향후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귀하의 의견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길 바라며, 궁금하신 사항은 플랫폼사업팀(031-860-1536)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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