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경기교통공사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의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내부 사정으로 인해 오랜 시간 답변이 지연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귀하께서 보내주신 의견에 대해 아래와 같이 회신드립니다. 1. 먼저, 똑버스 이용 과정에서 불편을 끼쳐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2. 지정 좌석제가 원활히 운영될 수 있도록, 기사 대상 재교육과 승객 대상 안내 강화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겠습니다. ○ 귀하의 의견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길 바라며, 궁금하신 사항은 플랫폼사업팀(031-860-1536)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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