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경기교통공사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내부 사정으로 인해 오랜 시간 답변이 지연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귀하께서 보내주신 의견에 대해 아래와 같이 회신드립니다. 1. 먼저, 똑버스 환불 관련 상담 과정에서 불편을 끼쳐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2. 똑버스 취소 수수료는 무분별한 호출 취소로 인한 시간 지연을 예방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으며, 호출 후 1분 초과 시에는 이용 요금의 50%가 부과되고 있습니다. 3. 무료 취소 기준은 남은 시간, 변동 시간, 변동 횟수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결정되므로, 명확한 시간 기준을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 다만, 이로 인한 불편에 깊이 공감하며, 관련 기준 및 환불 규정에 대한 개선안을 검토 중에 있으니 조속히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귀하의 의견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길 바라며, 궁금하신 사항은 플랫폼사업팀(031-860-1536)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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