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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기본정보 테이블입니다. 제목, 분류 / 담당부서, 작성일, 처리단계, 내용, 공개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양주시 똑타 환불체계 미비 민원
똑타 문의 - 고객센터 관련 문의 / 플랫폼사업팀
25-04-08
답변완료
양주시 똑버스 환불규정 미비 관련 민원드립니다. 환불규정 미비로 상담사마다 다른 안내를 하고 있어 이용에 혼란이 있습니다. 관련 자료 첨부드리오니 확인하시어 답변 부탁드립니다. 1. 취소패널티 부과 기준이 되는 ’정확한‘ 도착시간 오차범위 2. 상담사마다 안내하는 내용이 다른 이유 어플 내 취소패널티 관련 팝업의 정확한 기준을 말씀해주세요. 취소수수료 725원은 개인한테는 작은 돈이겠지만 그 개인이 모두 모이면 무시하지 못할 큰 돈이라고 생각합니다. 상담사는 정확한 규정 없이 부당하게 이용 못한 부분에 대한 환불을 선의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저는 선의에 의한 환불이 아닌 정확한 기준에 의한 정당한 환불을 받고싶습니다.
공개여부 공개

답변

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처리결과 테이블입니다. 처리부서, 처리자, 처리완료일, 처리자메일, 처리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플랫폼사업팀
25-09-30

안녕하십니까, 경기교통공사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내부 사정으로 인해 오랜 시간 답변이 지연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귀하께서 보내주신 의견에 대해 아래와 같이 회신드립니다.

 

1. 먼저, 똑버스 환불 관련 상담 과정에서 불편을 끼쳐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2. 똑버스 취소 수수료는 무분별한 호출 취소로 인한 시간 지연을 예방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으며, 호출 후 1분 초과 시에는 이용 요금의 50%가 부과되고 있습니다.

3. 무료 취소 기준은 남은 시간, 변동 시간, 변동 횟수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결정되므로, 명확한 시간 기준을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 다만, 이로 인한 불편에 깊이 공감하며, 관련 기준 및 환불 규정에 대한 개선안을 검토 중에 있으니 조속히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의견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길 바라며, 궁금하신 사항은 플랫폼사업팀(031-860-1536)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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