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소식∙참여

고객의 소리함

기본정보

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기본정보 테이블입니다. 제목, 분류 / 담당부서, 작성일, 처리단계, 내용, 공개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제정신입니까?
똑버스 문의 - 드라이버 불친절 등 서비스 관련 문의 / 플랫폼사업팀
25-05-08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5월 8일 오후 1시 30~45분 사이, D10호 차량을 이용해 종덕초에서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까지 아이와 함께 탑승한 보호자입니다. 이용 중 기사님께서 아이에게 “오빠 집 가서 살래? 냥이도 있어” 등의 발언을 하셨고, 제가 “할아버님 그만하세요”라고 제지했음에도, “왜 대답 안 해? 오빠 집 가서 살자”라는 말을 다시 하셨습니다. 상대가 어린아이이고, 보호자가 동석한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반복된 이 같은 발언은 매우 부적절하며 불쾌감을 주는 언행입니다. 설령 농담이었다 하더라도, 보호자의 제지를 무시하고 지속된 발언은 명백히 선을 넘은 행동입니다. 기사님의 인식 개선과 태도에 대한 교육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판단됩니다. 아이와 보호자 모두 불쾌감을 느꼈으며, 향후 동일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개여부 공개

답변

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처리결과 테이블입니다. 처리부서, 처리자, 처리완료일, 처리자메일, 처리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플랫폼사업팀
25-09-30

안녕하십니까, 경기교통공사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내부 사정으로 인해 오랜 시간 답변이 지연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귀하께서 보내주신 의견에 대해 아래와 같이 회신드립니다.

 

1. 먼저, 똑버스 이용 과정에서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2. 동일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해당 승무 사원을 대상으로 즉시 재교육을 진행하였으며, 앞으로도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리·감독해 나가겠습니다.

 

귀하의 의견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길 바라며, 궁금하신 사항은 플랫폼사업팀(031-860-1536)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물 자료 삭제 처리 기준

  • 특정 개인, 단체(특정 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 홍보, 선전, 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물
  • 근거 없는 유언비어, 정치적인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 유사, 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경우
  • 기타 홈페이지의 운영 취지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등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