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경기교통공사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내부 사정으로 인해 오랜 시간 답변이 지연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귀하께서 보내주신 의견에 대해 아래와 같이 회신드립니다. 1. 먼저, 똑버스 이용 과정에서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2. 동일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퇴촌 지역 승무 사원을 대상으로 재교육을 진행하였으며, 앞으로도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리·감독해 나가겠습니다. ○ 귀하의 의견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길 바라며, 궁금하신 사항은 플랫폼사업팀(031-860-1536)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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