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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함

기본정보

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기본정보 테이블입니다. 제목, 분류 / 담당부서, 작성일, 처리단계, 내용, 공개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똑타
똑타 문의 - 고객센터 관련 문의 / 플랫폼사업팀
25-06-08
답변완료
똑타 호출하고 대기했는데 승객 태우지도 않고 확인도 없이 그냥 가는게 맞나요? 약속시간도 다 늦고 기분이 정말 안 좋아요
공개여부 공개

답변

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처리결과 테이블입니다. 처리부서, 처리자, 처리완료일, 처리자메일, 처리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플랫폼사업팀
25-09-30

안녕하십니까, 경기교통공사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내부 사정으로 인해 오랜 시간 답변이 지연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귀하께서 보내주신 의견에 대해 아래와 같이 회신드립니다.

 

1. 먼저, 똑버스 이용 과정에서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2. 동일한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현재 승무사원들을 대상으로 정차 위치 확인에 관한 재교육을 진행 중입니다.

3. 앞으로도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리·감독을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귀하의 의견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길 바라며, 궁금하신 사항은 플랫폼사업팀(031-860-1536)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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