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소식∙참여

고객의 소리함

기본정보

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기본정보 테이블입니다. 제목, 분류 / 담당부서, 작성일, 처리단계, 내용, 공개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똑버스 승차가능시간 이전 출발
똑버스 문의 - 경로, 배차, 정류장 등 운행 관련 문의 / 모빌리티사업팀
25-12-23
답변대기
-똑버스 조회 결과 3분후, 13분후 두 가지가 검색되었음. -역에서의 하차 예정 시간을 고려해 13분 후 버스를 호출함. -호출 이후 화면에서 13분이 곧 3분후로 바뀌더니, 탑승시간은 13분후 기준으로 15:16까지 탑승 가능한 것으로 안내 됨. -서둘러 승차 지점으로 가는 중 이미 똑버스가 가버림. -15:13에 정류장 도착했지만 똑버스 앱에서는 승차 후 이동하는 것으로 적용되어 다른 똑버스 호출도 할 수 없었음. 교통사정이나 경로의 영향으로 똑버스가 예상시간보다 빨리 올 수 있다고 봅니다. 그런데 저는 13분후 탈 수 있는 버스를 호출했는데 갑자기 시간이 바뀌고 앱에서도 13분후까지 탑승 가능하다고 안내받았는데 이후 상황들이 좀 불쾌하고 불편했어요. 호출 후 갑작스럽게 바뀌는 시간에 맞춰야 하는 건지, 그리고 타지도 않았는데 승차 상태로 되어 다시 호출을 할 수 없었던 상황에 대해서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공개여부 공개

답변

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처리결과 테이블입니다. 처리부서, 처리자, 처리완료일, 처리자메일, 처리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게시물 자료 삭제 처리 기준

  • 특정 개인, 단체(특정 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 홍보, 선전, 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물
  • 근거 없는 유언비어, 정치적인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 유사, 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경우
  • 기타 홈페이지의 운영 취지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등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