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금일 11/18(화) 오후 1시 39분~1시 45분 사이 GTX 운정중앙역~운정 힐스테이트 방면으로 가는 좌회전 라인에서
파주 똑버스 D4, 차량넘버 경기76자2026 버스 신고합니다.
끼어들 거리가 1도 없는 실선에서 깜빡이도 켜지 않은 채 불법으로 무리한 끼어들기를 연속으로 2번 했습니다.
앞도 아니고 오른쪽에서 갑자기 무리하게 밀착하며 연속으로 2번을 끼어들었습니다. (양심도 없으신가요?)
무리하게 밀어붙이는 끼어들기 때문에 급브레이크를 밟고 사고가 날뻔했습니다.
기본 상식이 있는 운전자라면 끼어들기 하기 전 도로의 흐름을 보고 최소한의 간격은 두고 들어와야 하는 것 아닙니까?
저 평소에 버스가 좀 급하게 들어와도 웬만하면 이해하고 넘어가려고 합니다.
하지만 정도껏 하셔야지요? 해도해도 너무 한거 아닙니까? 도로 위에서 버스만 운전을 하나요? 파주 도로가 똑버스 전용도로입니까????
버스 기사들은 법 위에 있나요? 면허를 오늘 딴 초보운전자도 운전을 그런식으로는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들이 받칠뻔한 저는 물론이고 그 버스에 타고 있는 승객들도 불안해서 앞으로 버스 이용 하겠습니까???
누구보다 운전의 모범을 보여야 할 버스 기사들이 누구보다 도로를 우습게 안다는 것은 이제는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라고 해도!!!!!!
사고가 날 정도로 무리하게 들어오고 반성의 여지조차 없이 또 똑같이 끼어드는 그 모습에 진짜 할 말을 잃었습니다.
블랙박스 다 가지고 있구요.
경찰서로 바로 가서 신고하려다가 여기로 먼저 왔습니다.
제대로 된 처분 이루어 지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