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녕하십니까. 경기교통공사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의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먼저, 경기도 수요응답형 버스 ‘똑버스’ 관련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귀하의 의견 내용은 “똑버스 운행 개선(평택시)”에 관한 내용으로 확인됩니다. 이에 다음과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 해당 운수사에 관련 내용 전달하였으며, 운행 시 교통 정체 최소화가 될 수 있도록 안내하였습니다. *추후 동일 사항 발생 시 구체적인 확인을 위해 차량호차 및 차량번호 등 세부 정보를 전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똑타 앱 내 챗봇상담(고객문의) 또는 경기교통공사 모빌리티사업팀 담당자(031-860-155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