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소식∙참여

고객의 소리함

기본정보

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기본정보 테이블입니다. 제목, 분류 / 담당부서, 작성일, 처리단계, 내용, 공개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삼영운수 똑버스 사용치 않았는데도 결제된 메세지 문의드립니다.
똑타 문의 - 고객센터 관련 문의 / 플랫폼사업팀
25-10-10
답변대기
안녕하세요 수고많으십니다. 저는 의왕시에서 거주하면서 톡타 앱을 다운받아 활용하고 있는 시민입니다. 10월 8일은 휴일기간이라 톡타를 타지 않았는데, 1450월 결제(체크카드를 톡타 앱에 등록함)가 되었다는 문자메세지를 첨부와 같이 받았습니다. 10월 10일, 삼영운수에 전화(031-472-9111 4번 총무) 하여 문의하였습니다. 총무에서는 삼영버스 거주지 담당자로 연결시켜주었습니다. 그곳에서 경기교통공사로 문의하라는 안내를 받았습니다.(문제메세지는 결제한곳이 삼영운수로 되어있다고 말하니 잘모른다며 경기교통공사로 안내함) 참고로 체크카드(농협)는 사용후 곧 문제메세지가 옵니다. 확인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경기도 의왕시민 김종기 올림. 참고로, 문제메세지 받은 후 저의 핸드폰에서 앱을 삭제한 상태입니다.
공개여부 공개

답변

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처리결과 테이블입니다. 처리부서, 처리자, 처리완료일, 처리자메일, 처리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게시물 자료 삭제 처리 기준

  • 특정 개인, 단체(특정 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 홍보, 선전, 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물
  • 근거 없는 유언비어, 정치적인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 유사, 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경우
  • 기타 홈페이지의 운영 취지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등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