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고많으십니다.
저는 의왕시에서 거주하면서 톡타 앱을 다운받아 활용하고 있는 시민입니다.
10월 8일은 휴일기간이라 톡타를 타지 않았는데,
1450월 결제(체크카드를 톡타 앱에 등록함)가 되었다는 문자메세지를 첨부와 같이 받았습니다.
10월 10일,
삼영운수에 전화(031-472-9111 4번 총무) 하여 문의하였습니다. 총무에서는 삼영버스 거주지 담당자로 연결시켜주었습니다. 그곳에서 경기교통공사로 문의하라는 안내를 받았습니다.(문제메세지는 결제한곳이 삼영운수로 되어있다고 말하니 잘모른다며 경기교통공사로 안내함)
참고로 체크카드(농협)는 사용후 곧 문제메세지가 옵니다.
확인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경기도 의왕시민 김종기 올림.
참고로, 문제메세지 받은 후 저의 핸드폰에서 앱을 삭제한 상태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