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의 전화호출시 출발지의 착오안내로인하여 어르신께서 장시간 대기하다 택시또는 일반버스를 타게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불만표시)안내하시는분들의 세심한 안내가 요구됩니다..이유를 알기위해 콜센터전화했더니 잘잘못만따지고(손님께서 알려준대로 안내했다)착오를 인정을 안합니다.."다음부터는 20분정도 지나도 버스가 안오면 다시한번 콜센터로 전화를 주세요" 라고 안내를 해주면 좋을텐데..시시비비만 손님께 따지듯이 설명하는건 대국민서비스친절차원에서 시급히 시정되야 될것입니다..
사례)
2025.10.1일 13시27분 호출
평택안중시장>권관2리 24번버스 호출..1시간 대기하다
일반버스타고 귀가
상담사 교육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