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소식∙참여

고객의 소리함

기본정보

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기본정보 테이블입니다. 제목, 분류 / 담당부서, 작성일, 처리단계, 내용, 공개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똑버스 탑승대기중 현재 잡힌 인원이 몇명인지 예상경로는 무엇인지 못띄웁니까?
똑버스 문의 - 경로, 배차, 정류장 등 운행 관련 문의 / 모빌리티사업팀
25-10-02
답변완료
매번 탈때마다 어떤때는 15분만에 도착 어떤때는 35분 40분도 걸린적이 있고요. 탑승전에 미리 확실한 예정시간 예상경로 및 현재 배차된 탑승인원 이런거를 좀 띄우지 못합니까? 탈때마다 곤욕입니다
공개여부 공개

답변

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처리결과 테이블입니다. 처리부서, 처리자, 처리완료일, 처리자메일, 처리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모빌리티사업팀
25-10-13

안녕하십니까. 경기교통공사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의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먼저, 경기도 수요응답형 버스 똑버스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귀하의 의견 내용은 똑버스 경로 등 안내 개선에 관한 내용으로 확인됩니다. 이에 다음과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똑버스는 수요응답형 버스(DRT), 실시간 교통 상황 및 다수 이용자의 호출을 반영하여 운행되므로 운행 경로, 소요 시간, 탑승 예정 인원 등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용 시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똑타 앱 내 챗봇상담(고객문의) 또는 경기교통공사 모빌리티사업팀 담당자(031-860-155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물 자료 삭제 처리 기준

  • 특정 개인, 단체(특정 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 홍보, 선전, 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물
  • 근거 없는 유언비어, 정치적인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 유사, 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경우
  • 기타 홈페이지의 운영 취지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등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