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경기교통공사

포토뉴스

2026년 제2회 산업안전보건위원회 개최

작성일 : 2026-06-26
조회수 : 10

경기교통공사는 지난 6월 24일(수) 안전보건 및 중대재해 예방과 임직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2026년 제2회 산업안전보건위원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회의에는 사용자위원과 근로자위원 등 총 6명이 참석하여 안전보건활동 포상제도 도입 및 활성화 방안을 주요 안건으로 심의했습니다.


아울러 산업안전보건위원회 상정 안건 추진 현황, 연간 재난·안전·보건 계획 대비 추진 현황, 2026년 위험성평가 추진 현황 등을 함께 보고하며 안전보건 정책의 추진 방향을 공유했습니다.


특히 이번 포상제도 도입 논의는 임직원이 안전활동에 더욱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안전문화 조성의 초석을 마련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안전을 함께 실천하는 조직문화를 확산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경기교통공사는 도민과 임직원이 모두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근무환경과 안전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경기교통공사 2026년 제2회 ESG 경영위원회 개최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