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소개
주요사업
정보공개
열린경영
소식∙참여
공유하기
경기교통공사 2026년 제2회 ESG 경영위원회 개최
경기교통공사는 지난 6월 10일(수) 2026년 제2회 ESG 경영위원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위원회에서는 공사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에 대한 보고를 하고, 구체적인 기획 방향 등에 대한 자문을 수행하였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배너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