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경기교통공사

포토뉴스

경기교통공사 2026년 제2회 ESG 경영위원회 개최

작성일 : 2026-06-22
조회수 : 15

경기교통공사는 지난 6월 10일(수) 2026년 제2회 ESG 경영위원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위원회에서는 공사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에 대한 보고를 하고, 구체적인 기획 방향 등에 대한 자문을 수행하였습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2026년 제2회 경기교통공사 이사회 개최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