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경기교통공사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의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먼저, 경기도 수요응답형 버스 ‘똑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귀하의 의견 내용은 “방도2리마을회관 회차 요청, 진우삼거리 회차 관련, 똑버스 대기시간 안내”에 관한 내용으로 확인됩니다. ○ 먼저, 방도2리 마을회관 회차 관련 사항은 해당 지역 도로 상황, 네비게이션 안내 현황 및 버스 회차 사항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한 후 조치 가능 여부를 확인하겠습니다. ○ 진우삼거리 회차 관련 사항은 현재 제공해주신 정보만으로는 정확한 상황을 파악하기 어려워, 조치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후 동일한 사례로 불편함을 겪으실 경우 자세한 상황을 전달 주시면 검토 후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똑버스 대기시간 안내의 경우 실시간 도로 상황 및 다른 이용자의 호출에 따라 변동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보다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똑타 앱 내 챗봇상담(고객문의) 또는 경기교통공사 모빌리티사업팀 담당자(031-860-155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