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소식∙참여

고객의 소리함

기본정보

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기본정보 테이블입니다. 제목, 분류 / 담당부서, 작성일, 처리단계, 내용, 공개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똑버스 운행 개선책 민원
똑버스 문의 - 경로, 배차, 정류장 등 운행 관련 문의 / 모빌리티사업팀
25-08-01
답변완료
본인은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거주자로서 똑버스 D11-14호차 이용중인 사람입니다 1 똑버스가 방도 2리 마을회관에서 회차하면 되는데 굳이 경기도 이천시까지 가서 회차하는 이유(시간 기름 낭비) 기사님들 말씀으론 AI가 지시하는대로 운행 안하면 페널티 부과 받는다네요 그럼 경기도 광주시에서 운영중인 39-4번 버스는 불법이란 소립니까 그리고 진우 3거리에서 회차할 때 중앙선 침범하는데 한쪽은 되고 다른 한쪽은 안되고 2 8월 1일 18시 이후 똑버스 (D11호차) 예약 16분 후 도착 메세지 뜨더니 조심 있다 6분 후 도착 서둘러 정류장 대기 다시 15분 후 도착 다시 2분 후 도착 다시 5분 후 도착 날도 더운데 뭐 훈련 시키는지 장난하는지 기사님에게 물어보니 컴퓨터 고장이라는데 ai상담사는 도로환경 기타 사유로 그랬는데 누구 말이 맞는지요 결론 담당자는 책상머라에 앉아서 일 처리 하지 말고 실사 나와서 최고참 기사님에게 애로 사항 묻고 반영하기 희망
공개여부 공개

답변

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처리결과 테이블입니다. 처리부서, 처리자, 처리완료일, 처리자메일, 처리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모빌리티사업팀
25-09-01

안녕하십니까. 경기교통공사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의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먼저, 경기도 수요응답형 버스 똑버스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귀하의 의견 내용은 방도2리마을회관 회차 요청, 진우삼거리 회차 관련, 똑버스 대기시간 안내에 관한 내용으로 확인됩니다.

먼저, 방도2리 마을회관 회차 관련 사항은 해당 지역 도로 상황, 네비게이션 안내 현황 및 버스 회차 사항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한 후 조치 가능 여부를 확인하겠습니다.

진우삼거리 회차 관련 사항은 현재 제공해주신 정보만으로는 정확한 상황을 파악하기 어려워, 조치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후 동일한 사례로 불편함을 겪으실 경우 자세한 상황을 전달 주시면 검토 후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똑버스 대기시간 안내의 경우 실시간 도로 상황 및 다른 이용자의 호출에 따라 변동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보다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똑타 앱 내 챗봇상담(고객문의) 또는 경기교통공사 모빌리티사업팀 담당자(031-860-155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물 자료 삭제 처리 기준

  • 특정 개인, 단체(특정 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 홍보, 선전, 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물
  • 근거 없는 유언비어, 정치적인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 유사, 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경우
  • 기타 홈페이지의 운영 취지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등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