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소식∙참여

고객의 소리함

기본정보

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기본정보 테이블입니다. 제목, 분류 / 담당부서, 작성일, 처리단계, 내용, 공개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똑버스 정류장 대기 /도로침범 -추가 문의
똑버스 문의 - 경로, 배차, 정류장 등 운행 관련 문의 / 모빌리티사업팀
25-11-26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2025년 9월 11일과 9월 22일, 두 차례에 걸쳐 문의드린 사항의 진행 상황을 확인하고자 다시 글을 남깁니다. 당시 “현재 문예회관 앞 대기장소를 대체할 수 있는 적정한 대기장소를 지속적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라는 답변을 받은 바 있으나, 그로부터 두 달이 지난 현재까지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조속한 검토 및 해결을 요청드립니다.
공개여부 공개

답변

서비스 발전 제안함 -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처리결과 테이블입니다. 처리부서, 처리자, 처리완료일, 처리자메일, 처리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모빌리티사업팀
25-12-01

○ 안녕하십니까. 경기교통공사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의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먼저, 경기도 수요응답형 버스 ‘똑버스’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귀하의 의견 내용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 귀하께서 요청하신 양주 백석·광적지역 똑버스 대기장소 변경 사안은 현재 관련 기관과의 협의를 거쳐 추진 중에 있습니다.

○ 민원 취지를 반영해 보다 안전한 대기장소를 확보하기 위해 현장 실사 및 관계 기관 협의를 지속해 왔으며, 여러 대체 장소를 검토하는 과정에서 조치 일정이 상당히 지연되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현재는 운행 스케줄 조정 등 세부 절차를 마무리하고 있으며, 조속히 적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귀하의 지속적인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추진 상황이 궁금하신 경우 경기교통공사 모빌리티사업팀(031-860-1557)으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물 자료 삭제 처리 기준

  • 특정 개인, 단체(특정 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 홍보, 선전, 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물
  • 근거 없는 유언비어, 정치적인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 유사, 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경우
  • 기타 홈페이지의 운영 취지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등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맨 위로